[프립리뷰] 켈리그라피 액자만들기 활동 리뷰! 2시간이 순삭이었다.

2019. 3. 3. 22:06카테고리 없음

안녕하세요. 꼬북님입니다.
오늘 다녀온 프립 활동, 켈리그라피 액자 만들기 리뷰해볼게요.

프립에 올라와 있구요, 가격은 3만원입니다.

포함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.
 - 액자(검정, 하양, 나무색 중 택 1)
 - 붓팬
 - 엽서종이

예약 하실 때는 프립에 질문 탭을 이용해서 예약하시면 되요.
평일이랑 주말에 클래스가 있으니 확인 후 예약하시면 됩니다.

일단 저의 활동 후 감상은, '생각보다 훨씬 더 재밌었다' 입니다.
강사님도 굉장히 친절하시구요, 어렵지 않게 이끌어 주세요.
사실 전 충격적일 정도의 악필인데요 ㅋㅋ 그런 저를 칭찬으로 이끌어 주셔서 좋았습니다 ㅋㅋ 사실 같이 수업들은 두분이 너무 금방 잘쓰셔서 전 쫌 멘붕했었거든요..

그래도 저만의 느낌이 있다고 칭찬해주시고, 방향성을 제시해 주시니까 저도 몰입해서 하게 되더라구요!

이렇게 A4용지에 연습 또 연습
전 원래 글씨가 개발새발 삐뚤빼뚤 난리도 아니거든요 ㅋㅋ 그래서 좀 더 어려웠어요.

다른 분들은 금새 잘쓰셔서 좀 놀랐습니다.

그렇게 연습을 하다보니 좀 괜찮아지기 시작했어요.

여전히 못쓰지만 그래도 많이 나아진겁니다..

이렇게 쓰다가보면 금새 2시간이 후딱이에요.
마지막에는 엽서용지에 쓴 뒤에 액자에 넣어서 끝냅니다.
저의 완성품은 아래에 있어요!
색연필이나 마카로 그림도 그릴 수 있어서 더 이쁘게 꾸미실 수 있어요.

저도 꾸준히 연습해서 이쁜 켈리그라피 해보려 합니다.

그럼 끝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