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10분리뷰] Puffin 사용 후기! 이건 어디에 쓰는 물건인고

2019. 3. 1. 12:19앱리뷰_이 앱 어때?

안녕하세요. 꼬북님입니다.
아무생각없이 앱스토어를 뒤적이다 펭귄이 귀여워 들어가본 Puffin
근데 왠걸 후기가 너무 엄청나서 깔아보았습니다.

__대충 이런 느낌이다__

한줄기 빛 ㅋㅋㅋㅋ 희망 ㅋㅋㅋ평홬ㅋㅋ

네 그렇습니다. 이런 앱이라면 분명 좋은 앱일꺼야 하면서 설치 & 실행 해봤습니다.

대략적인 튜토리얼 후 바로 검색 가능한 화면이 나옵니다. 이것 저것 검색해 보았습니다.


제 블로그는 검색해도 안나오네요.. ㅎㅎ
일단 검색 자체는 빠르게 잘 됩니다. 딱히 느리다는 느낌을 받지 못했어요.

좌측 하단에 보면 3가지의 버튼을 보실 수 있는데요.

각각 조이스틱/마우스/키보드 를 켤 수 있는 버튼 입니다.

네 이렇게 세가지 기능이 잘 됩니다.
아직은 딱히 쓸데를 못찾겠는데 뭐 있으면 좋은거 아니겠습니까?

* 마우스의 경우 매우 느립니다. 답답할 정도임

이렇게 만화보는 사이트도 잘 들어가지네요.

요즘 살기가 많이 빡빡하시죠?
여러분의 삶에도 빛과 희망과 평화가 깃들기를 기원합니다.